신한카드 The BEST-F 프리미엄 신용카드의 정석

신한카드 The BEST-F는 연회비 20만 2천원 상당의 프리미엄 신용카드입니다.

연회비가 다른 신용카드에 비하여 높긴 하지만, 1년에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비교해보면 절대 비싼 금액이라고 생각은 안 드실 겁니다.

아래 신한카드 The BEST-F의 혜택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신한카드 The BEST-F를 이용할 경우 15만원 상당의 상품권 바우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백화점과 할인점, 패밀리 레스토랑 상품권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전국 신세계백화점, 이마트에서 이용 가능한 15만원 상품권, 혹은 전국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이용 가능한 15만원 상품권, 혹은 홈플러스에서 이용 가능한 15만원 모바일 상품권, 혹은 전국 제휴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17만원 외식 상품권 등이 있습니다.

위 바우처는 신한카드 The BEST-F 카드 최초 발급 후 연회비 납부 및 이용 금액 20만원 이상시 제공이 됩니다.

신한카드 vip cocierge 1566 – 8357 전화를 하여 사전에 신청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The BEST-F를 이용할 경우 프리미엄 혜택도 다양합니다.

인천공항 무료 발렛파킹이 가능합니다.

월 3회에 한하여,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했을 경우 발렛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와 이스타 항공권도 10퍼센트 할인이 가능합니다.

아시아나 항공의 경우, 국내선 5퍼센트 즉시 할인 혜택과 5퍼센트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스타 항공의 경우 국내선 10퍼센트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인천공항, 김포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항공 마일리지 또한 상당합니다.

대한항공의 경우 1500원 당 1마일리지가 적립이 됩니다.

신한카드 The BEST-F로 스타벅스 커피 구매시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2잔 구매시 39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지난달 30만원 이상의 이용 금액이 있을 시 이용 가능합니다.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피자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콤비네이션 피자 또는 동일 가격의 피자를 월 1회, 연 5회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특급 호텔 베이커리에서도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국내 10여개의 특급 호텔 베이커리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5천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할인 한도는 통합 월 1회, 연 5회 제공합니다.

이는 지난달 30만원 이상 이용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